브랜드

Redifining Brand Experiences


킹스맨이라는 단어는 ‘왕의 사람들’ 이라는 말에서 기원하며 이는 신의와 성실을 다해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모습을 표현합니다. 로고의 K 상단에 있는 3개의 원모양은 왕관을 나타내는 동시에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프로모션 그룹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1998년, 우리의 로고를 ‘앞선 서비스와 고품질을 제공하는 디자인그룹’ 으로 명명하며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의 양상을 보이는 시장환경에서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며 우리의 브랜드와 연결되며 고객의 이익과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브랜드가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이 브랜드 비전은 고객 뿐 아니라 내부 임직원에게 목적과 이상향 설정에 동기부여를 해 줄것입니다.


2002년 서비스부문 “가장 특별한 브랜드 상”, “2006년 싱가포르 중소기업협회에서 주최한 “지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킹스맨은 강력하고 역량 있는 국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