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Redifining Brand Experiences

Kingsmen Facts


  • 1976년 설립
  •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 2003년 등재
  • 1,800여명의 창조적 전문가와 프로젝트 매니저
  • 전세계 19개 지사
  • 아시아-태평양, 중동지역에 870,000 평방미터 규모의 설비
  • 사업영역
    • 리서치 및 디자인
    • 유통 및 기업인테리어
    • 전시 및 이벤트
    • 테마파크 및 전시관
    • 대체 마케팅

우리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킹스맨의 임직원들은 끊임없는 분석과 개발을 통해 고객의 모든 니즈를 맞추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기능적인 디자인, 다양한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 최근 진행된 다양한 국제적인 전시의 기획과 진행에 이르기까지, 킹스맨은 앞선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고객 브랜드가치 향상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Vision


  • Design Led, Quality and Service Driven



Mission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업계 선두주자의 역할을 유지한다.
  • 능동적인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며 엘리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의 인식을 고취시킨다.
  •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해 최고의 만족과 즐거움이 있는 일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