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철학

Redifining Brand Experiences


킹스맨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은 품질이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는 자각을 지닌 사람들과 함께 하는데에서 시작됩니다.

킹스맨의 모든 직원은 각자의 역할을 가지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유기적인 상호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킹스맨은 상호간의 협조와 존중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와 우선권, 경쟁력, 수익성에 초첨을 맞추어 임직원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위해 손에 손을 맞잡고 일합니다.

결국 고객의 성공이 우리의 성공입니다.



[내부적 요구]


  • 우리회사의 강점은 창의적인 업무환경에서 비롯되어 모든 업무의 단계에서 최고수준을 창출해낼 수 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은 그룹의 구성원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능력과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적절한 업무와 직책에 안배되어야 합니다.
  • 모든 구성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고객의 니즈를 응대하기 위해 새로운 지식과 배움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모든 구성원에게 그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 서비스]


  • 우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며 프로페셔널리즘이 이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모든 구성원은 프로근성과 도덕적 신의와 성실을 기반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고객을 응대 합니다.
  • 뜻하지 않은 실수를 범하였을 때 누구의 잘못인지 파악하기보다 어떻게 바로잡을 것인가를 제일 우선으로 합니다.
  • 항상 고객이 찾고자 하는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한 결정을 합니다. 그리고 그 경험이 고객에게 특별함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과 진실한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제공 할 수 있는 품질]


  • 우리는 어떠한 문제에 부딪혔을 때, 비록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라 해도 긍정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 바람직한 고객서비스는 사무실에서부터 시작되며 모든 전화통화에 미소를 띠고 응대합니다.
  • 모든 구성원은 존중과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고객 만족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애씁니다.
  • 모든 구성원은 매년 회사의 이윤창출을 위해 힘씁니다.